수원 망포역 1번 출구엔 본테크의 생산공장 및 연구소가 있다. > 갤러리

BONTECH GALLERY

갤러리
갤러리

갤러리

수원 망포역 1번 출구엔 본테크의 생산공장 및 연구소가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ontech
댓글 0건 조회 1,048회 작성일 22-08-08 14:52

본문

금년 1월 중순부터 본텍의 해외진출 관련 컨설팅을 해 주시던 신대균 이사께서 2.2일부로 아예 해외사업 총괄 전문위원(Expert Advisor)로 정식 위촉되셨습니다. 기대가 큽니다.


해외브랜드 확장을 위한 첫 정부지원사업으로 경기코트라(exportvoucher.com)에서 추진하는 ‘글로벌 히트상품 수출바우처지원사업’에 도전, 3월 중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월 중순엔 7,100여 개의 섬나라 필리핀의 의료보건지원센터 내 운용될 Portable X-Ray 의료기기 공급을 위한 해외 현지 출장을 잘 다녀왔습니다. 

년간 200대(60억 상당)의 구입 의사를 확보, 현재 필리핀 의료기기 FDA 승인 절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3월엔 우즈베키스탄 현지 생산공장을 기반으로 인근의 카자흐, 러시아 진출 확대를 위해 현지 무관 출신의 해군예비역 인력이 추가 영입될 예정인 바, 

당사 임원진들은 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진출 방안에 나름 고심(?) 중에 있습니다.


담주에는 한국수입협회(koima.or.kr) 외자구매분과위원장의 본사(인화그룹) 방문에 이어 본테크의 NDT, EOD 제품에 대한 소개 브리핑 및 공장 견학이 있을 예정입니다.


금년도 해외 수출 100억이 달성되는 그날까지 모두 다함께 Keep Going! 합시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
카카오톡